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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1126 회의록

Date
2022/11/26
유형
회의록
참석자
1.
초등학교 6학년 대상 수준이라는 표현은, 최대한 쉽게 적는다는 뜻으로 이해하기. 실제로 초등학교 6학년 상대로 글을 적는다고 생각하니, 어조가 어린이대하는 듯한 어조가 나오기 시작함.
2.
‘요’ 통일
3.
각 부분에서 전달할 핵심내용들만 최대한 추리고, 각 세부페이지의 유인요소를 언급하기.
4.
문장을 짧게 = 문장을 끊을 수 있을 때는 끊는다.
대화체, 누구한테 말을 거는 듯이
‘요’로 통일
페이지가 너무 길다? 각 문단의 내용에 8개 넣으려면 2개만 넣기
아주 간단한 1줄로 , 앱의 최대 메력 —> 링크 / 헵타베이스처럼, 혜빈씨가 작성한 항목도.
~~가 궁금하시면, ~~로 들어가세요
시작 페이지의 목적 = 유도하기
덜어내는 것이 제일 어려움 = 의식의 흐림
!!1줄!!
재밌게 / 쉽게 / 1~2줄로 but 핵심은 들어가야 함.
키워드: 정보, 지식, 생각 > 3개는 너무 호흡이 가뿐하다
정보보다 지식이 상위 티어이니, 지식과 생각이라고 하자
지식 = 생각 + 정보?
- 다음주 수요일까지 고민 함 해오기
2.
필요성 > 실생활에서 필요한 예시 상황을 1인칭으로 설명하기
일단 최대한 줄이기! 만약에 부연이 설명이 필요하다면 부연하기.